미국 여행중 야구를 좋아하신다면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장을 방문해보고 야구경기를 직관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미국 동부 뉴욕을 여행중이시라면 뉴욕양키스나 뉴욕메츠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뉴욕 양키스의 경기를 직관 해보았습니다.
티켓 구매방법
뉴욕양키스의 홈구장인 양키스타디움의 입장권은 TICKET MASTER 라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하였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카테고리 항목에서 야구를 선택하고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홈페이지에 접속 해보세요. 보통 티켓은 전자 티켓 으로 발행되어 스마트폰에 저장하여 입장시 보여주고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양키스타디움 탐방기 및 직관
제가 방문한 날은 피츠버그 파이럿츠와의 경기가 있던 날이었습니다. 시즌 막바지 임에도 불구하고 주말이라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걸 알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서 보안검사를 해야하기 때문에 줄을 서서 들어가야 합니다. 지하철 역에서 가까운 출입구가 상대적으로 더 붐비기 때문에 지하철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출입구를 통해서 경기장에 들어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루 방향 1층 좌석의 모습니다. 시즌 막바지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날 경기장을 찾았습니다. 이날은 이슬비가 내리고 있어서 혹시나 비를 피하기 위해서는 지붕이 있는 뒷쪽 좌석을 추천 드립니다.
제가 구매한 좌석은 3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3층으로 올라 갔습니다. 오르막길로 되어 있어서 쉽게 올라 갈 수 있었습니다.
3층 좌석에서 바라본 경기장 모습니다.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선수들은 자세히 볼 수 없지만 경기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야와 외야가 한눈에 들어 옵니다.
현재 뉴욕양키스에서 가장 뜨거운 선수 애런저지 선수도 볼 수 있었습니다. 현재까지 58개의 홈런을 기록하였네요!
포스트 시즌에서도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메이저리그는 2024년 시즌부터 피치클락을 도입해서 확실히 경기 진행 속도가 빨랐습니다. 3시간 정도 경기가 거의 다 끝나는 느낌이였습니다.
뉴욕 여행을 기획하거나 진행중이라면 뉴욕양키스의 홈구장 양키스타디움을 방문하여 메이저리그 직관을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